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팀버튼 특별전 + 에베레스트

by 원더인사이드 2022. 9. 14.






12일까지 DDP에서 했던 팀버튼 특별전

사실 팀버튼은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고 그렇게 싫어하지도 않았는데

(프랑켄위니는 정말 사랑하는 영화이지만)

 

 

 

 

 



같이 간 친구 중 한 명이

이 로봇의 엄마가 믹서기라는 사실을 말해주어서

좀 더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전시회를 다 보고 나오면 

팀버튼이 싸인한 벽을 볼 수 있다

 

안타깝게도 전시회 내부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그냥 바깥만 찍었다

 

프랑켄위니 코너를 따로 만들었던데

정말 귀엽고 좋았다

엔딩까지 마음에 드는 영화... 또 봐야지

 

 

 

 

 



그래서

기념품샵에서 산 것도 프랑켄위니 그림이 박힌 드립커피

인데... 무슨 맛인지는 씌어있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프랑켄위니 말고 다른 그림도 샀는데 크리스마스의 악몽 같다

어쨌거나 프랑켄위니는 영화를 소개해준 친구에게 선물로 갈 예정

 

 

 

 

 

 



먹자!!!!!

 

가까운 곳에 유명한 네팔 인도 식당 에베레스트가 있어서

셋이서 먹으러 갔다

 

이건 일단 2인세트

난과 밥, 탄두리, 음료2개,커리 1개가 나오는 세트로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나는 네팔 정식이라는 걸 주문해봤는데

양이 꽤 된다

그리고 진짜 정식같다

 

맛있게 먹어서 좋았음

 

이 뒤에 근처 중앙아시아 식당가에 들러서

케이크를 사갔다

 

그것도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