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0927 뮤지컬 사의찬미 + 플럼피

by 원더인사이드 2024. 10. 18.

 

 

 

 

금강산도 식후경

 

플럼피에서 새로 나온 메뉴

토마토 스튜를 먹어봤다

 

술을 넣고 알콜을 날리는 방식으로

풍미가 살아나도록 끓인 모양이다

맛있다

 

 

 

 

 

 

 

때가 왔다

 

 

 

 

 

 

 

 

사실 나는 이 공연을 무척 기대하고 있었다

거진 9년 전의 향수가 떠오르는 공연이기 때문이다

 

 

 

 

 

 

 

24년 9월 27일

 

이 날의 캐스팅은

김우진 역 정동화

윤심덕 역 안유진

사내 역 정민

 

 

사실 이 공연 사의찬미는 똑같은 캐스팅으로

약 9년 전에 올라온 적이 있다

 

 

 

 

 

 

이것이 2015년에 공연한 뮤지컬 사의찬미 의 캐스팅 스케줄이다

6월 19일 금요일 4시와 8시

김우진 역 정동화 / 윤심덕 역 안유진 / 사내 역 정민 으로

공연했던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난 그날 그 장소에 있었다

지금은 예스24스테이지로 이름이 바뀐

구 DCF 대명문화공장의 1관에서 똑같은 사람들의 공연을 봤다

 

 

약 10년이 지난 지금, 그때 그 사람들이 어떤 공연을 보여줄 것인가

큰 기대가 있었다

 

무엇보다도 나는 안유진이라는 배우를 정말 좋아해서

안유진의 윤심덕을 무척 많이 보았는데

이번에 돌아와서 너무 기뻤다

 

 

 

그렇게 24년도의 공연을 보고 나서...

 

역시 안유진은 최고라는 사실을 새삼 통감했다

신기하게도 다들 10년 전과 다를 바 없었다

물론 세월을 그대로 비껴나가지는 못했지만

약 10년 전의 전율을 똑같이 가져오는 실력에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

그야말로 완벽한 공연이었다... 객석을 나오자마자 다시 보고 싶어졌다

 

이번 사의찬미 뮤지컬은 정말로 표를 잡기가 힘들다

그래도 열심히 어떻게든 자리를 구해서

안유진을 더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