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0920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 아케미 + 리본윈도우

by 원더인사이드 2024. 9. 29.



 

 

 

 

비 오던 날

 

한성대입구 역 근처의 아케미를 갔다

여러 종류의 비건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이다

나는 음식이 비건이라서 먹는다 안 먹는다 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냥 맛있으면 먹는다

 

아케미는 맛있었다

이번에 주문했던 건 음료 안에 젤라또가 들어있는 건데

다음에 또 가면 젤라또 두 종류라든지

고체를 주력으로 주문해봐야겠다

 

 

 

 

 

 

리본윈도우

 

링크아트센터 바로 앞에 위치한 가게인데 맛있다

버섯이 많이 들어간 치아바타... 였나?

아무튼 여기는 맛이 있다

그래서 좋다

 

 

 

 

 

 

 

지난번에도 먹었던 샐러드 파스타

 

슬슬 날이 추워지면 사라지겠지

아쉽다

 

 

 

 

 

 

 

 

이번 공연에는 다른 날보다 조금 더 기대가 있었다

써니보이 역할 배우가 1차 (5-8월)에 출연했다가

캐스팅이 크게 바뀌는 2차 (8-10월)에 하차했었는데

이 날 다시 돌아왔기 때문이다 

이 배우는 이렇게 해서 10월 말까지 공연을 계속하게 된다

 

1차에서도 재미있게 봤는데

2차의 배우들과는 합이 어떨까 궁금했다

 

 

 

 

 

 

 

정말 재미있게 봤던 느낌

보면서 얼굴이 아이돌같다고 생각했는데

정말로 아이돌이었다

 

그리고 사실 합이 맞을까 그런 걱정이 없지 않아 있었으나

그냥 기우였다 재밌었다

 

그러고보니 캐스팅 보드에서는 머리를 금발로 염색했었지만

2차에 들어서서는 써니보이 역할 배우들 전부

염색을 안 하는 쪽으로 합의가 된 것 같았다

 

 

 

 

 

 

같이 공연을 봤던 지인이

일본에 다녀오면서 사온 스트롱제로

 

지금은 이름이 -196% 로 바뀌었다

왜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여전히 천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