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0907 낮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 도도야 + 오드투디저트

by 원더인사이드 2024. 9. 28.






다시 미오 프라텔로
그러고보니 미오 프라텔로는 무슨 뜻인가
나의 형제 라는 뜻이었다







이전보다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난다
사실 내용은 다 알지만
공연이란 게 매번 다르기 때문에
매번 새롭게 느껴지는 면이 있다

이번 미오 프라텔로를 보면서
이전에 봤던 배우도 있지만
새롭게 보는 배우도 있는데
덕분에 새로운 재미를 알게 되어서 좋았다







공연이 끝나고 밥을 먹었다
도도야
솥밥으로 유명하지만
난 이곳 회덮밥을 가장 좋아한다







다음으로 오드투디저트 라는 카페에 갔다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같이 공연을 본 친구가
좋아하는 배우의 이벤트가 열려서
곳곳이 장식되어 있었다
팬들의 마음이란... 순전한 호의로
이렇게까지 할 수 있다는 건 대단하다

디저트는 맛있었다
여기는 가격이 좀 되는데
그래도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