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엑스 비건 식당 플랜튜드 후기

by 원더인사이드 2023. 6. 30.



 

 

 

주류박람회를 오전에 들어갔기 때문에

 

술을 얼큰하게 마시고 식사를 해야 했다

친구가 비건 식당을 발견했다고 하길래

이런 기회 아니면 또 내가 언제

비건 요리를 먹겠나 싶어서 가봤다

 

 

 

 

 

 

 

 

 

솔직히 말해서

그냥 평범하게 맛있어 보인다

 

 

 

 

 

 

 

 

 

 

 

주문한 메뉴는 총 3가지

메인 2개에 사이드 1개

 

 

 

 

 

 

 

고사리오일스톡파스타

 

 

위에 올라간 튀김 고명의 식감이 좋다

그리고 평범하게 그냥... 맛있다

 

야채만 썼다고 해서 뭔가 맛이 부족하다거나 하지 않았다

 

 

 

 

 

 

 

 

 

두부카츠채소덮밥과 교자만두

 

 

고기를 두부로 대체하는 건 유구한 비건식 전통인데

난 원래 두부를 좋아한다

그래서 두부가 고기 대신 들어가 있어도 좋았다

특유의 식감도 재미있었다

 

 

 

 

 

 

 

사실 비건식은 크게 두 가지로

분류되는 것처럼 보인다

 

1. 기존 음식 맛 / 식감 재현 충실

 

2. 색다른 음식 탄생

 

1도 좋고 2도 좋은데,

기왕이면 내 입장에서는 2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1보다 크다

 

아무튼 맛있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