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 리틀타이랜드, 아임초콜릿티어

by 원더인사이드 2023. 5. 24.




분당의 태국 음식점
평점이 좋았다

어디선가 분당에서 가장 맛있다고 하던데
가장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격대가 꽤 합리적인 것은 맞다

셋이 가서 세 메뉴를 주문했다
우선 태국 쌀국수
어째 양지라든지 평범한 쌀국수와
국물 맛이 다르다





탈레팟퐁커리

이게 맛있었다
18,000원으로 비싸긴 했지만
오징어가 정말 부드러워 질긴 느낌이 하나도 없었다

그래서 굉장히 신기하게 먹었다








태국 음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똠양꿍
먹을 때마다 굉장히 오묘한 맛이다

여가서 먹은 건
매콤한 맛과 신맛이 두드러졌고
질리지 않았다







현지다운 인테리어

태국 등 동남아 등지를 가면
저래 게코 도마뱀들이
지멋대로 들어와 궥궥 울어대곤 한다













다음 마찬가지로 분당에 있는
초콜렛 전문점을 방문했다









원두 카카오 등 인테리어

...사실 이런 게 중요한 게 아니다
중요한 건...








바로 초콜렛

내가 먹으려고 온 건 아니고
선물용으로 방문했다









판초콜릿을 조각으로도 팔고,
이렇듯 낱개 단위로도 판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케이크도 있다










포장하면 아이스팩과 더불어
보냉 포장지에 담아준다

아무래도 초콜렛은 온도에 민감하다










개봉박두
요즘은 이런 걸 언박싱이라고 하나
아무튼 열었다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5,500
크기도 괜찮고
나중에 한 입 먹어볼 수 있었는데
맛도 진해서 좋았다
생크림 없는 그냥 초콜릿 케이크도
팔고 있었기 때문에
초콜릿 위주로 먹고 싶다면 그쪽이다









부엉이 모양 초콜릿 1,000
체리 리큐르 초콜릿

체리 리큐르는 서비스로 넣어주셨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여러 초콜릿 판 조각이 들어있는
바크 12,000

맛이 다양하고
초콜릿 전문점답게 전부 맛있었다 한다



사실 난 가지가지 초콜릿을
굳이 사먹지 않는 편이다
그 돈으로 술 한 잔 더 마신다
그럼에도 선물로 한 번 골라봤더니
이렇게 종류가 많고 괜찮은 것들이 있구나
깨달았다
또 주변에 선물할 곳이 있다면
다시 찾아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