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당역 태양커피 + 남미플랜트랩

by 원더인사이드 2022. 11. 21.



 

몰랐는데

 

사당역쪽에도 뭔가 괜찮은 곳이 많더라

 

친구 덕분에 또 하나 좋은 거리를 알게 되었다

 

 

 

 

 

 

 

 

 

 

태양커피

 

아인슈페너가 유명하다고 해서 시켰다

 

자연광이 잘 비치는 자리여서

사진은 하나도 모르는 나라도

제법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창가 자리

 

듣던 대로 커피는 정말 맛있다

가격도 저렴한 편

 

그런데 안쪽에 자리가 정말 정말 없으니

테이크아웃하거나,

운이 좋아야 엉덩이 붙이고 앉을 수 있겠다

 

아무래도 오래 있지는 못함

 

 

 

 

 

 

 

 

 

 

 

 

 

 

두 번째로 바닐라 라떼를 시켰는데

달달한 커피를 썩 좋아하지 않아서

덜 달게 주문했다

 

차라리 보통 카페라떼를 주문해도 됐겠지만

보통 라떼는 집에서

모카포트에다가 원두 갈아서 해먹기 때문에

집에서는 마실 수 없는 종류의 커피를 마시고 싶었다

 

 

 

 

 

다음은 남미플랜트랩

 

 

 

 

 

 

 

 

 

 

 

식당의 모든 메뉴가 비건 메뉴인 곳

 

인기가 많다

고맙게도 친구가 미리 며칠 전 예약해두어서

바로 안내받아 앉았다

 

식전빵부터 굉장히 맛있어보임

 

그리고 맛있다

 

 

 

 

 

 

 

 

 

 

 

 

 

친구가 주문한 뇨끼

 

가지 토마토 단호박 파프리카 등등

맛있었다

 

술 고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비건식이라고 해서 딱히 맛이 없는 것도 아니었다

 

 

 

 

 

 

 

 

 

 

 

 

그리고 피자도 먹었는데

 

비건 고기? 가 있었다

모르고 먹었으면 진짜 고기인 줄 착각할 뻔

 

이렇게 모든 메뉴가 비건인 식당은 처음이었는데

참 만족스러웠다

 

 

 

두 곳 모두

여건이 된다면 다음에 또 가보고 싶었다

 

날씨도 참 좋았고

즐거운 시간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성로 탐방  (0) 2023.01.25
해방촌-녹사평-명동  (0) 2022.12.11
전주 당일치기 세 번째  (0) 2022.11.21
망원동 에 놀러갔다  (0) 2022.10.25
동역사 몽골 양고기 잘루스 - 숙대입구역 구복만두 - 해브어트리  (0) 2022.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