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0721 낮 뮤지컬 트루스토리 + 한우식구 + 카페 그린풀

by 원더인사이드 2024. 7. 27.



 

 

 

 

21일 낮

 

이 날도 사실 볼 계획은 없었는데

친구가 같이 보자고 해서 왔던 것 같다

아니었나?

그런데 공연은 정말 재미있게 봤다

 

이렇게 노래도 좋고 메세지도 좋은 극을 볼 수 있다니

나도 진실하게 살고 싶다

트루스토리

 

 

 

 

 

 

 

 

 

낮 공연과 밤 공연 사이

친구와 밥을 먹으러 한우식구에 왔다

 

보통은 여기서 육회비빔밥을 먹는 편인데

이 날은 탕국을 한 번 먹어봤다

맛있다

맛있는데, 나는 역시 육비가 더 취향이다ㅋㅋㅋ

 

반찬을 따로 안 가져다 먹는 편이라 몰랐는데,

셀프 반찬으로 흰자 계란말이가 있다

육회비빔밥에 들어가는 노른자를 쓰고 남은 흰자들로

만드는 모양이다

 

난 계란을 좋아해서 앞으로 맛있게

가져다 먹을 듯하다

 

 

 



 

그린풀에 가서 작업을 하다가 집에 갔다

친구는 밤 공연을 보러 들어갔고

나는 그냥 카페에 있었다

중간에 너무 졸려서 작업할 것을 켜 놓고 졸았다ㅋㅋㅋ

 

그린풀은 이제 공연과 공연 사이

공연을 보는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다

당일 예그린시어터에서 보는 공연 티켓이 있으면

음료를 20% 할인해주기도 하니

혹시 갈 일이 있으면 잘 써먹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