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0606 낮 뮤지컬 협객외전 + 대학로 수제교자오늘

by 원더인사이드 2024. 6. 8.






낮에 대학로에 왔다
친구가 표를 주었는데...
이 친구는 정작 다른 공연을 보러 갔다
보고 싶은 게 많은데
몸은 하나라서 많이 벅찬 것 같았다

덕분에 정말 좋은 배우들로
무진장 재미있게 봤다!!





이 날 공연은 e열에서 봤다
링크아트센터드림 3관은 e열 앞에
사람 1명 지나갈만한 복도가 있고,
그 앞에 단차 없이 d열이 존재한다
그래서 시야가 썩 좋은 편은 아니다
대신 제작사들도 이를 알아서
e열은 타 좌석보다 낮은 등급으로 판매하곤 한다






사진으로 보면
정말 너무 시야가 안 좋다 싶은데
실제로는 이것보다는 잘 봤다

이 날은 서로 소중한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
에 대해서 생각해보았다
어쩌면 강호무림에서는 연인보다도
사형제가 더 가까운... 가족같은 관계가 아닐까?
그런 생각을 했다




표를 준 친구와 수제교자오늘 에 왔다
새로 오픈을 했나?
아무튼 생맥주가 싸길래 마셨다





고기교자와 매콤삼겹살 우동볶음
감자튀김도 먹었다

안주가 비싼 편은 아닌데,
그만큼 양도 많지는 않다

주문하는 방법이 스마트폰으로
테이블에 놓인 nfc카드에 접속하는 거라
좀 신기했다





사와메뉴

사실상 달달한 토닉에 과일 시럽 좀 넣은 맛이고
알콜은 아닌 것 같다
맞더라도 너무 약하다






그리고 다시...
적셔!

밝을 때 마로니에에서 노상하는 건 좋았다
함께 여러 극을 보았기 때문에
여러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