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0504 낮 비클래스 + 메밀향그집 + 페어트레이드카페 + 타스카페 + 바마리오

by 원더인사이드 2024. 5. 11.




친구와 함께 공연을 보는 날









폭탄치즈순살
메밀향그집의 시그니처인데
양 많고 맛있다
폭발적이다





날이 더워서
와인슬러쉬도 먹고,
공정무역 카페에 갔다

오일 카페라떼라고 해서 카페라떼에
올리브오일이 들어간 걸 먹었는데
아주 맛이 다르지는 않았다





처음 보는 친구와 함께 봐서
친구가 재미있게 봤으면 좋겠다 바랐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굉장히 재미있게 봐줘서 기분이 좋았다

이 극이 올라가는 날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볼 때마다 다른 부분에 집중하게 되어서
그건 또 그런대로 재미가 있다

다들 좀 덜 힘들게 살았으면 좋겠다
어떤 선택을 하든 친구로 남을 거라는 말이
기억에 남았다
저렇게 자신을 믿어주는 친구가 있다면
세상 사는데 굉장한 도움이 될 것 같았다





낮 공연이 끝나고 친구와 카페에 왔다
같이 공연 본 얘기를 나누었다
배우가 어땠다든가 메시지가 어땠다든가
좋은 얘기들을 듣고
다른 곳을 가야한다 해서 보내주었다
다음에 또 같이 극을 보면 좋겠다






다른 친구와
저녁 공연이 끝난 시간에
바 마리오에 갔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이건 페니실린이다






정말 맛있는 떡볶이








데킬라도 마셨다
먹는 방법이 즐거워서
함께 마시면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