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1230 뮤지컬 결투 + 대학로 삼경일 + 온혜화

by 원더인사이드 2024. 1. 3.



카페 브알라 앞에 만들어진 눈사람들




30일

눈이 엄청나게 내려서
길은 얼고 온통 눈진창이고
정말 다니기 힘들었다

하지만 친한 친구와 함께
연말을 보낼 수 있어 무척이나 즐겁고 행복했다!!

함께 삼경일 (닭한마리) 에 갔는데
뜨끈한 국물이 좋았다
너무너무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다





30일 낮의 페어






친구랑 봐서 그랬을까?
몇 번이나 본 뮤지컬이지만
유독 재미있게 느껴졌다









온혜화에서 친구가
까눌레와 베이컨 치즈 스콘을 사 주었다

까눌레는 겉이 바삭하고 안이 촉촉하다

스콘은 맥주와 어울린다기에 함께 먹었다
과연 진짜 맛있었다!
겉이 저렇게 매끈하지만
안쪽은 베이컨 조각들이 박혀있다


친구와 보낸 연말
정말 충만하고 행복한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