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대입구역 두만강샤브샤브 + 링고

by 원더인사이드 2023. 12. 29.






중국!!

마라탕

마라탕을 이렇게 단체 찌개식으로 먹어본 건 처음이다
솔직히 시킬 적은 반신반의했다
난 마라탕에 넣지 않는 게 많기 때문에
잘 먹을 수 있을지 의문이었다
그런데 진짜 맛있었다






지삼선
가지튀김

여기 가지튀김은 아주 빠삭하다
그야말로 예술적이다






즈란양고기

어째 파삭파삭한 식감이 신기한 양고기
즈란도 양도 난 좋아해서
자꾸 손이 갔다






마파두부밥

중식당에 마파두부밥이 있으면 꼭
주문해본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마파두부밥은
킹수제만두의 마파두부밥이고,
이곳 마파두부밥도 두부가 부들부들해서 맛있었다






링고로 가던 길
발견한 카페
가보고싶다






링고에서는
코르센동크 크리스마스 에일 8.1%

를 마셨다
에일보단 스타우트를 더 마시고 싶긴 했는데,
스타우트는 정말 하나같이
이전에 마셔봤는데 취향 아니거나
안 끌리는 것 뿐이어서
이쪽을 골라 나누어마신 게 다행이었다

맛은 그럭저럭
과일 향이 어우러지는게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이 날
일러스트 페어를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로 엽서와 스티커를 받았다
토끼 표정이 너무 앙큼하고 귀엽다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