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당 호아마라탕 + 마미파이 + 깁미스모어

by 원더인사이드 2023. 12. 21.





친구와 사당에서 만났던 날
굉장히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다








친구가 강추했던 호아마라탕
도삭면 사리가 정말 좋았다
양이 많아서 남겼지만
국물도 맛있고
맵기와 얼얼함 정도를 따로 설정할 수 있어서
특이했다








근처로 걸어가면 마미파이가 나온다

애플 크럼블 파이? 케이크?
그리고 휘낭시에

내가 애플 크럼블을 주문했는데
배가 불렀어도 너무 맛있어서
자꾸 들어갔다

밀린 얘기를 나누다 보니
시간이 부족해서 다른 카페도 갔다









깁미스모어

간판 그대로 스모어 전문점인 듯하다







귀여운...
작은...
입간판?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서 그런지
입구에서부터 트리가 반짝거렸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돌봐주시는 듯한 고양이

가게 바깥에 소파와 앉을 자리가 있는데
자주 웅크리고 있는 모양이다
귀엽다








여러가지 크리스마스 쿠키와 빵 종류
나는 스모어를 먹으러 왔다








그런데 스모어 하면 보통은
초콜렛을 바른 크래커에
구운 마시멜로를 끼워 먹는 것을 생각한다
내가 생각한 것도
옛날 나무 막대기에 꽂아다
모닥불에 불태운 마시멜로를
스모어용 크래커에 끼워먹었던 추억이었다









하지만 아무래도
꼭 그런것만이 스모어는 아닌 모양이다
이건 정말 정말 부드러운 스모어였는데
말 그대로
입 안에서 녹았다

진짜 신기하고 맛있었다

친구 덕분에 이런 가게도 알게 되고
새로운 사실을 배워 즐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