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정동 카페거리 포멜로

by 원더인사이드 2023. 11. 3.



 

 

 

 

보정동 카페거리

처음 가봤다

 

백현동 카페거리랑 닮았는데

이쪽이 뭔가 더 여유가 있는 느낌이다

테라스가 더 많았기 때문일까?

 

주차는 여전히 어렵긴 하다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다

 

 

 

 

 

 

 

창가 자리

 

포멜로는 어떤 곳이냐...

 

 

 

 

 

 

 

 

 

 

이런 곳이다

 

메인메뉴 2개에 음료 2개 주문하면 5,000원을 빼 주는데,

음료가 둘 다 커피일 경우

커피 한 잔을 공짜로 마시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주문한 요리

 

캐롯 크림 뇨끼, 화이트 라구 파스타

 

밑반찬으로 나오는 피클에

베이비콘이 들어가 있었다

여태 봐온 피클은 베이비콘까지 들어가 있는 경우가 적었는데

이렇게 만나서 뭔가... 차별화가 되었다고 해야 할까?

아무튼 보기에 즐거웠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이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

솔직히 말해서 누바에서 먹었던 것만큼 감동적이지는 않았다

누바: 홍대 8출 근처에 있는 벨기에 맥주 가게

그런데 누바에서는...

디스트루이스 맥주도 함께 먹었기 때문에

더욱 감동적으로 느꼈던 것일지도 모른다

 

하여간 좋은 요리는 좋은 술과 함께하면

그 맛이 제곱으로 늘어나는 법이다

 

 

 

 



 

캐롯 크림 뇨끼

 

연근칩이 바삭해서 좋았고

당근을 갈아서 뇨끼로 만든 요리는 먹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이색적인 기분으로 맛있게 먹었다

 

 

 

보정동 카페거리는 사실

지하철을 타고도 너끈히 갈 수 있는 곳이다

다음에 또 오고 싶으면 지하철을 타야겠다

공영주차장 주차가 워낙 어렵다

 

아! 그리고 주변에

티맵 주차장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악평이 자자하다

리뷰를 확인하고 가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