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학로 카페 쿼드 + 도도야

by 원더인사이드 2023. 4. 2.




 

 

 

이날은 공연을 보러 간 것이 아니다

 

친구의 교환을 도와주기 위해

대학로에 갔었다

 

카페 쿼드라는 곳에 앉아있었는데

딱히 맛이 특별하거나 자리가 넓지는 않다

극장 안에 만든 소공간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근 카페들 중에서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별 거 안하고 앉아있으려면 괜찮다

 

 

사진은 딸기 라떼

사실 이런 건 안 먹는다

그런데 일일 20잔 한정이라는 문구에 넘어가서

마셔버렸다

 

예상대로 내 취향은 아니었다

 

 

 

 

 

 

 

 

 

 

무사히 교환을 마치고

 

저녁을 먹고 집에 가기로 했다

 

이 날 온 곳은 도도야 라는 식당이다

사실 몇 년 전부터 대학로를 찾을 때마다 요긴하게 이용했다

왜냐하면 건강한데 맛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솥밥을 먹으려면

가격이 최소 1.2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다

 

나는 이날 알 솥밥을 주문했다

 

 

 

 

 

 

 

 

 

 

 

1.35

 

사실 내가 기대했던 건 알탕에 들어가는

알 종류였다

이런 날치 알이 나올 줄은 몰랐는데

어쨌거나 맛있게 먹었다

 

뒤에 오신 할아버지 할머니 분들은

돈까스와 회덮밥을 먹던데

다음에 오면 나도 회덮밥을 먹어볼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