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학로 레이크웨이브 + 팔오구 코리안 비스트로 + 나누미떡볶이

by 원더인사이드 2024. 10. 18.



 

 

 

 

 

혜화 쪽에서 놀았던 날

레이크웨이브는 사실 대학로는 아니고

한성대쪽에 있는 카페이다

케이크가 맛있다

 

일본 친구가 공연을 보러 와서,

같이 공연 이야기를 했다

한국의 뮤지컬을 일본에서 라이센스를 따 갔는데

그게 잘 됐더라 어디가 부족하더라

그런 이야기들을 들었다

재미있었다

 

 

 

 

 

 

팔오구 코리안 비스트로

 

일본 친구와 헤어지고

저녁 약속으로 간 곳이다

 

이건 대학로에 있는 식당인데

한식과 양식의 퓨전이다

그리고 정말... 맛있다

 

카카오맵에는 검색으로 안 나와서

네이버를 검색해서 찾아갔었나... 그랬다

 

육회와 참기름이 어우러진 파스타

예상보다 굉장히 맛있었다

 

 

 

 

 

 

이쪽은 라구 파스타

그것도 된장 라구 파스타였다

 

된장의 고소한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져서 좋았다

 

 

 

 

 

 

 

 

풀도 먹었다

닭고기가 잘 익혀졌어요

 

인기가 많을만한 곳인데

내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적었다

 

이 틈에 자주 가두는 것도 좋겠다

 

 

 

 

 

 

 

밥을 먹고 나서 카페에 갔다가

이번에는 성균관대 쪽으로 올라가서

나누미떡볶이에 갔다

 

몰랐는데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떡이 쫄깃하고 좋았다

 

 

 

 

 

순대는 짝 지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게 제맛

 

 

친구 덕분에 좋은 식당들을 많이 알게 돼서 굉장히 뿌듯한 하루였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추석  (0) 2024.09.28
대학로 카페다오 + 만리성  (0) 2024.09.05
대학로 오도레D + 보드게임카페 900 + 오락실  (0) 2024.09.05
대학로 슬로스텝 + 떡볶이  (0) 2024.09.05
천호 선남씨월드  (0) 2024.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