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학로 오도레D + 보드게임 카페 900 (구공공)

by 원더인사이드 2024. 8. 12.






잘 놀았던 날
대학로에 새로 생긴
오도레d 에 갔다








파스타

비주얼만으로도 엄청난 내공과
아낌없는 축복을 엿볼 수 있다

이런 파스타가
약 1.5정도였다
대학로에서 몹시 준수한 수준

그래서인지 사람이 많았다







친구들과 세트로 먹어서
스테이크도 나왔는데

루꼴라를 아낌없이 준다
좋아해서 다 먹었다

꼭 다시 오고 싶은 곳





샤베트같은 재질의 후식
하나하나 정성이 보인다

이러니 인기가 많지








다 먹은 다음은
보드게임카페에 왔다
이제 단골이라
사장님이 우리 일행을 알아보신다

잉카의 황금

치고 빠질 때를 잘 계산해야 하는 게임
나는 항상 끝까지 남았다
결착보다도 과정이 즐거워 좋았다






지난번에도 했던 디셉션
사람이 더 많으면
더 헷갈리고 재밌을 듯하다






클루!

보드게임하면 떠오르는 게임이라
한번 꼭 해보고 싶었는데
원을 이루었다
진짜 헷갈린다

그리고 머리를 잘 써야한다
운도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