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잠실 더마칸

by 원더인사이드 2024. 5. 10.






친구가 바나나튀김을 먹고 싶다길래
함께 갔었던 식당

무슨 말레이시아 차를 시켜봤는데
그럭저럭 달고 고소한 밀크티같고
맛있었다





나시르막 이라는 것
말레이시아를 갔다 온 사람들이
이곳 나시르막이 맛있고 현지라며 호평일색이라
시켜봤다

닭이 있는 걸로 주문했는데
엄청 크다
맛있다
단지 양이 좀 많았다
다른 사이드메뉴도 시켰기 때문에ㅋㅋㅋ






하루 한정이라는 육전...이 아니라
비프 무르타박

고기 팬케이크같고 껍데기가 바삭하다







친구가 먹고 싶어했던 대망의
바나나튀김

이게 진짜 맛있었다...
부드럽고 바삭하고 달고 최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