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잇와이어드 세종 소빈 + 더펍포유

by 원더인사이드 2024. 4. 27.



에잇와이어드 세종 소빈 7%




우리슈퍼에서 구입한 세종 소빈

세종saison이란 무엇이냐...
벨기에의 즈언통 맥주로 색이 밝고
세종 효모와 풀향이 나는 홉들로 인해
풀이나 허브 향이 나는 맥주다

처음 세종을 마셔봤을땐
굉장히 신기했는데,
평소 마시던 ipa나 에일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기 때문이다







에잇와이어드의 세종 소빈은
세종을 표방하나
홉을 넬슨 소빈을 썼다

...내가 굳이 이걸 산 이유이기도 하다
난 넬슨 소빈 홉을 엄청 좋아한다
정확히는 넬슨 소빈이 들어간 ipa를 좋아한다

그래서 이쪽도 괜찮겠거니 마셨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도저도 아니라는 느낌이었다
넬슨 소빈 향이 그리 강한 것 같지 않았으나...
캔입한지 오래되었나?

아무튼 잘 빠졌다는 평도 많은데
내게는 맞지 않았다







다음!

넬슨 소빈은 새벽에 먹은 것이고
자고 일어나서 일하고 밤에 칵테일바를 갔다

이곳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카타르시스를 만들어주는 곳이다

사장님이 가게를 근처로
확장이전하신다던데...
번창하시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