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당일치기 7번째

by 원더인사이드 2024. 5. 10.






대타출동 인형과 함께했다







대타출동이란? 설명









도착하자마자 친구가 뽑기를 해줬다
도마뱀을 좋아하는 내게
레오파드게코를 뽑아줬다

기억이 안 나는데
모프는 슈퍼스노우같다






이쪽은 내가 뽑은 크레스티드게코
모프는 화이트릴리

난 크레스티드게코를 좋아한다
뱃살이 귀엽고 머리가 귀엽고
눈썹이 재밌게 생겼다






이번에는 친구가 뽑은
크레스티드게코

모프는 할리퀸








화이트릴리와 달리
수상하게 웃고 있다







내게 게코를 선물한 친구를 위해
피규어 가챠를 뽑아주었다
친구는 한번에 원하는걸 뽑았다며 기뻐했다




하와이안레시피




카레 가게 하와이안레시피
오늘의 카레는 비프 카레

지난번에도 와서 먹었는데
이곳은 먹을때마다 실패가 없다 맛있다







친구에게 보여주려 가져간
대타출동 인형과 찍었다

친구는 대타출동을 몹시 좋아했다
그래서 지금은 친구네 집에도
대타출동이 한 마리 있다
털쟁이, 북실이 로 불린다






터미널에서 뽑은 피규어

자꾸 보면 귀엽다









이천 원 추가해서
후식 겸 미니빙수를 먹었다






한입해라








크기 차이가 상당하다








다음

바비노 아이스크림이라는 곳에서
젤라또를 먹었다
향이 진하고 맛이 좋다







가던 길에 보인 개
상당히 졸린 것 같다

날씨가 참 좋았다






친구 말로 전주 시내에서 유일한
룸카페에 갔다

사실 난 룸카페를 자주 가는 편은 아니다
요 몇 년은 아예 가지 않았다

이번에 간 이유는 바로 저 영화

영웅 천하의 시작 을 함께 보기 위해서이다
다들 연기가 발군이고
정말 멋있다
무엇이 중요한가 생각해보게 된다





전주 차가운 새벽

오이 보드카 스프리츠

 

날이 더웠는데 차가워서 아주 그만이었다

 

 

 

 

 

 

 

 

친구가 피규어를 세워줘서 사진 찍었다

귀엽다

 

 

 

 

 

 

 

대타출동과도 같이 찍었다

 

 

맛은 아무래도 헨드릭스진과 비슷하다

조금 덜 진했었나?

아주 맛있었다. 여름에 강추

 

 

 

 

 

 

 

 

이건 친구의 트로피컬 티 펀치

 

정말 트로피컬 한 맛이 난다

 

 

 

 

 

 

 

 

보들보들

 

 

 

 

 

 

 

 

 

 

나의 두번째 잔

 

유즈코쇼 뮬

 

 

기존 뮬에 유자 후추를 넣은 것이다

유자 후추는... 설명하기 좀 어렵지만

유자의 상큼한 맛과 함께 후추의 맵싸한 향이 함께한다

튀김류 등과 먹으면 맛이 좋다

 

그런데 이걸 칵테일에 넣어서 조합이 굉장히 신기했다

그리고 맛도 썩 괜찮았다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버스터미널에서 뽑은 피규어들



전체적으로 한 컷 찍었다

 

 

 



마지막잔 에그노그





난 에그노그를 좋아한다
그런데 재료에 날달걀이 들어가기 때문에,
달걀이 웬만큼 신선하지 않으면
만들어도 맛이 떨어진다

여기서는 운 좋게 신선한 달걀이 남아있어서
맛볼 수 있었다



 

 

 

전주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있다

 

 

 

 

 

 

 

 

 

피순대!!

 

차 시간도 있고 해서

국밥을 먹고 오지는 못했고

순대를 대신 포장해왔다

 

 

 

 

 

 

 

 

아주 든든하고 흐뭇하다

동생과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대하면 피순대

순대하면 초장이지

 

 

 

 

 

 

 

이것은 친구가

가족이 받았다며 선물로 줬다

 

국순당의 명작

 

복분자주인데 달달하고 하이볼로 먹으면 맛있겠다

 

다음에는 아카시아술 먹으러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