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태평 고기싸롱 + 포켓몬 마이스탠드

by 원더인사이드 2024. 5. 2.






전날 받은 원두를 스타벅스에 부탁해서 갈았다
모카포트용으로 갈아달라 했는데
집에서 먹던 것보다 알이 굵어서,
다음에는 그냥 가장 곱게 갈아달라 부탁할까 싶다





태평 고기싸롱
고기 질이 썩 괜찮다

동생이랑 와서 먹었다






잘 구웠으니 사진을 찍으라며 내민 닭고기






잘 굽긴 했다

난 사족보행 고기도 좋은데,
닭고기를 정말 좋아한다






그리고 동생이 구워줘서 더 맛있었다
또 같이 가고싶다







집에 돌아와서 커피를 마시고. . .







친구가 지에스 쿠폰을 줘서
포켓몬 마이스탠드라는 걸 사봤다






사탕 몇 알과 쥬피썬더 등장






편의점에서 파는 것 치고는
퀄리티가 꽤 좋아서 놀랐다

책상에 올려놓고 보면서 작업해야지